관절염을 적절하게 다루는 방법에 대한 팁

관절염을 적절하게 다루는 방법에 대한 팁

관절염을 적절하게 다루는 방법에 대한 팁

관절염은 운동성을 제한하고 몸 전체에 통증을 유발한다.

팔, 손, 엉덩이, 등에 있는 관절 등 신체 주요 관절에 영향을 줄 수 있어 운동 범위가 상당히 줄어든다.

관절염에 더 쉽게 대처하고 싶다면 이 글에 제시된 조언을 따르십시오.

약을 끊거나 줄이고 싶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어떤 약은 즉시 효과가 없다.

결과를 기대하기 전에 약물이 몸에 잘 붙을 수 있도록 잠시 기다리세요.

당신의 삶에 요가를 좀 불러와라.

이 스포츠는 긴장을 풀고 유연성을 얻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게다가 자신의 페이스대로 요가를 연습할 수 있다.

술의 건강에 좋지 않은 결과에도 불구하고, 음주는 관절염의 영향을 더 악화시키는 것 같지 않다.

사실, 일부 연구원들은 소량의 알코올을 섭취하는 것이 실제로 증상을 약간 줄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말한다.

만약 당신의 관절염이 진단되었다면, 당신은 장애인 스티커나 접시를 받을 자격이 있다.

규칙적인 공간에 주차하면 부상을 입을 위험이 있고 식당이나 상점에 대한 체력적인 노력이 증가하고 있다.

침술은 관절염에서 오는 고통을 줄일 수 있다.

침술은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관절염의 일부를 감소시킬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이 방법이 여러분이 시도하고 싶은 것이라면, 반드시 정기적으로 시도하십시오.

왜냐하면 고립된 이벤트는 지속적인 결과를 제공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물리치료사와 상담하십시오.

물리치료사는 당신의 유연성을 증가시킬 운동 루틴을 개발하도록 도와준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계획을 반드시 따르십시오.

준비하라 관절염 통증은 언제든 번들거릴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은 그 주변에서 일할 준비를 하고 싶어한다.

일을 잘게 쪼개서 그 사이에서 적당한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해라.

또한 니즈가 발생하면 즉시 특정 활동을 종료하는 방법을 가져야 한다.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의 수면을 취하는 것은 항상 중요하다.

수면이 회복되어 다음날 필요한 에너지를 주기 때문에 관절염 환자에겐 적절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하다.

가능한 한 당신의 방을 어둡게 유지하도록 노력해라.

잠자리에 들기 전에 몇 가지 휴식 기법을 시도해 볼 수도 있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에게 고통을 줄일 수 있는 많은 방법을 줄 수 있다.

관절염 치료는 일반적으로 통증을 관리하고 추가 손상을 방지하는 것으로 구성된다.

당신의 상태를 도울 수 있는 다른 방법들과 함께 FDA가 승인한 모든 치료법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당신의 상태에 대한 최신 치료법을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하라.

의사들은 현재의 치료법이 효과적일 때 종종 새로운 치료법을 기피한다.

만약 여러분이 새로운 것을 알게 되고, 그것이 여러분에게 더 좋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그것에 대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새로운 치료법을 계속해서 시도하고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결과를 기록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새로운 치료를 시작하기 전에 현재 느끼는 고통의 수준을 평가해야 한다.

이렇게 함으로써 치료 전의 심정과 그 후의 심정을 비교할 수 있을 것이다.

관절염 통증의 좋은 치료법 중 하나는 LED 빛 치료법이다.

이러한 종류의 빛은 당신이 경험하는 관절통증의 양에 매우 큰 차이를 만들 수 있다.

치료용 LED 조명이 포함된 장치는 일반적으로 너무 비싸지 않고 통증을 치료할 수 있는 편리한 방법을 제공한다.

대부분의 백화점과 약국에서 찾을 수 있다.

하루에 두 번 15분씩 사용하면 느끼는 고통이 많이 없어질 수 있다.

관절염 증상을 다스리는 데 진지한 마음이 있다면 이 글의 지침을 일상생활에 적용해야 한다.

그것은 관절염과 이러한 상태에 이용할 수 있는 치료법에 대해 배우기 시작하는 좋은 장소를 제공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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