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운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방법

무서운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방법

무서운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방법

다른 많은 사람들이 그러하듯이 공황 발작이 일어나니? 만약 공황 발작이 당신의 삶의 일부분이라면, 이 기사는 도움이 될 수 있다.

더 이상 공황의 희생자라고 느낄 필요는 없다.

이 글의 조언은 당신이 공황 발작을 관리하고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는 방법을 찾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호흡 운동은 공황 발작을 다루는데 필수적이다.

느리고 깊고 목적 있는 자세로 호흡하는 단순한 행위는 공황 발작이 일어나도 통제를 유지할 수 있는 능력을 줄 수 있다.

끝없는 공황 발작을 일으킨 적이 있는가? 넌 정말 몸과 마음을 통제할 수 있어!

혼자만 느낀다면 불안은 더 심해질 것이다.

지원 시스템으로 자신을 감싸는 것은 여러분이 공황 발작을 극복하면서 성공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친구는 당신을 지지하는 구조로 되어 있다.

앞으로 닥칠 공황 발작으로부터 자신을 설득하기 위해 긍정적인 자기 긍정과 안심시키는 이미지를 사용하라.

그것이 통과한다는 것을 이해하라.

상황이 당신을 통제하게 하지 마라.

항상 당신의 불안 수준을 의식하라.

스트레스와 불안감을 감시하는 것은 잠재적 공황 발작을 막는데 중요하다.

이러한 감정을 알게 됨으로써 불안을 통제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이러한 자각은 공격의 강도를 줄일 수 있다.

샤워나 아침식사 만들기 같은 일상적인 활동에도 시간을 잡아라.

각 활동의 시간을 정리한 다음, 그 시간을 일별 일정에 추가하고 자신에게 맞게 물건들을 옮겨라.

이렇게 하면 하루 동안 성취해야 할 모든 일에 대비할 수 있을 것이다.

공황발작에 대처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호흡법을 사용하는 것이다.

심호흡은 정신의 집중과 이완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혈압과 맥박을 낮추고 순환을 활발하게 하며 긴장을 완화시킨다.

공황상태에서 호흡을 조절하기 위해서는 숨을 들이마시는 것보다 내쉬는 것에 집중하라.

그러나 공황상태에 있을 때는 빠르고 날카로운 흡입이 좋다.

중요한 것은 숨을 한 번 들이쉬고 나서 천천히 숨을 내쉬는 것이다.

공황 발작에 대한 구체적인 계기를 파악할 수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누군가에게 화가 났고 이 사람에게 그것에 대해 말하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이것은 공황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당신이 공황 발작을 일으키지 않도록 합리적으로 그리고 생산적으로 당신의 견해를 표현하시오.

아이가 갑자기 공황 발작을 일으키기 시작하면 시간을 내서 아이들과 진심 어린 대화를 나누십시오.

공황 발작은 종종 아이가 인생에서 경험하고 있는 다른 억압된 스트레스 요인의 증상이다.

항상 마음을 열고 아이에게 정직하게 대하라.

다른 사람들을 돕기 위해 공황발작에 대한 당신의 경험에 대해 쓰는 것을 고려해보라.

블로그를 시작하거나, 전자책을 쓰거나, 주요 연설 계약을 시작하십시오.

이 모든 것이 당신이 공황 발작을 완전히 물리치도록 도울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생각을 합리화함으로써 공황발작을 조절하거나 끝내는데 성공했다.

기억하라, 공격은 단지 느낌일 뿐이다.

그 느낌 자체가 너를 해칠 수는 없다.

만트라를 선택하고, 공격이 온다고 느낄 때 반복하기 시작한다.

공황 발작이 임박했음을 나타내는 지표가 될 수 있는 특정한 감정을 인지하고, 예방할 기회를 주거나 최소한 어느 정도 통제할 수 있는 기회를 자신에게 주기 위해 노력하라.

일기를 쓰고 당신의 기분과 공황 발작이 일어나기 전에 일어나는 어떤 특정한 생각들을 적어라.

일주일에 한 번씩 이러한 감정들을 기억하라.

그러면 무엇이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지, 어떻게 하면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지 알 수 있고 어떻게 하면 공황 발작을 일으키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밤낮으로 운전해 봐.

여러분이 차 안에 있을 때마다, 여러분 자신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여러분이 얼마나 편안하게 운전하고 있는지 생각해보라.

이곳은 두려움과 맞서고 해결책을 세울 수 있는 좋은 장소가 될 수 있답니다!

당신은 왜 당신이 공황 발작을 겪고 있는지 이해할 필요가 있다.

일단 문제를 파악했으면, 그것이 압도적이 되기 전에 처리하라.

두려움에 맞서서 그것들을 공유하는 것은 그것들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결론적으로, 이 기사의 팁을 사용하는 것은 당신의 삶을 공황 발작으로부터 없애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선택은 여러분의 것이다.

당신의 삶을 다시 통제하고, 공황 발작 없이 사는 자유를 누려라.

당신은 행복하고, 건강하고, 공황 없는 삶을 살 자격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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