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성 환류 문제 해결을 위한 팁 및 요령

산성 환류 문제 해결을 위한 팁 및 요령

산성 환류 문제 해결을 위한 팁 및 요령

당신의 산성 환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을 시간이다.

다음 기사는 당신의 산성 환류를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담배를 피우십니까? 그렇다면 지금 그만둬야 해.

흡연은 당신의 산성 환류에 기여한다.

침의 생산량을 늦추고, 위산을 증가시키며, 소화를 늦춘다.

식도의 괄약근도 약화시킨다.

네가 오늘 그만두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식후에 계피껌 한 조각을 씹어라.

씹으면 입 안의 침 생산량이 증가한다.

침은 위산을 중화시키는 작용을 한다.

게다가, 사람들은 껌을 씹을 때 더 삼키기 쉽다.

그 결과 식도에 위치한 유해산은 맑아질 가능성이 높다.

과일껌은 감귤류만 아니라면 괜찮다.

민트는 식도 괄약근의 긴장을 풀어주므로 껌으로 피하는 것이 좋다.

산성 환류를 줄이려면 알코올을 피하십시오.

술을 마시면 위벽이 악화되고 산이 쌓여서 산성 역류 현상이 심해진다.

친구들과 외출할 때는 반드시 술을 자제하여 나중에 아프지 않도록 하십시오.

특정 식품은 거의 모든 개인에게 산성 환류 증상을 유발할 가능성이 더 높다.

너는 가능한 한 이러한 음식들을 피하도록 노력해야 한다.

토마토, 우유, 술과 같은 것들을 멀리하라.

자전거 타기나 걷기 등 부드럽고 꼿꼿한 운동에 참여한다.

예를 들어 걷기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증상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똑바로 서 있으면 소화 작용이 좋아질 것이다.

걷기 등 적당한 운동도 체중 감량을 부추겨 산성 역류 현상을 크게 개선한다.

적당한 운동은 필수적이지만 환류를 악화시킬 수 있으므로 격렬한 운동은 피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산성 역류로 고통 받는다면 과도한 음주를 피하라.

알코올은 위산의 과잉 생산을 크게 악화시킨다.

반드시 술을 마셔야 한다면 물을 많이 마셔 술을 희석시키십시오.

방아쇠를 당기는 음식은 피하십시오.

어떤 음식들은 산성 환류를 악화시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일부 목록은 알코올, 민트, 마늘, 카페인, 토마토, 페페로니 등이다.

그러나 모든 사람의 방아쇠는 다르다.

이 음식들 중 일부는 산 환류를 일으키지 않을 수도 있고, 다른 음식들은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그러므로, 여러분의 특정한 증상을 악화시키는 음식들에 주의하라.

음식물이 산을 형성하는 경향이 음식의 pH 수준과 무관하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레몬도 소화되면 알칼리성이 된다.

이것은 환류에 관한 약간의 혼란을 야기할 수 있다.

산성 역류로 고통받는 것을 줄이기 위해, 여러분이 즐기는 음식의 pH에 대해 잘 알고,

산 역류 증상을 완화하기 위해 긴장을 푸십시오.

스트레스를 받고 음식을 먹으면 위산이 쌓여서 속쓰림을 일으킨다.

다 먹고 나면 심호흡이나 명상 연습을 하면서 긴장을 풀도록 하라.

식사 후에 눕지 말고 몸을 똑바로 세워라.

식사와 함께 액체를 마시지 마십시오.

식사 중에 마시는 음료는 위 스트레스를 가중시킬 수 있다.

이것은 산성 역류 현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

식사 중에 마시는 양을 조절하고, 하루 종일 다른 시간에는 잔을 채워라.

역류 플레어를 피하고 싶다면 식사 후 두 시간 정도 눕히지 않도록 하십시오.

중력은 당신의 소화기관이 그것이 해야 할 일을 하도록 돕는다.

시간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누우기 전에 항상 최소 2시간 이상 기다려야 한다.

피투성이의 구토나 대변이 있을 때는 즉시 의사를 찾아가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산성 환류보다 더 심각한 상태일 수 있다.

당신의 문제가 무엇이든 간에, 당신의 의사가 말하는 것을 보고 나면 그것은 쉽게 치료될 수 있을 것이다.

방금 읽은 팁을 적용해서 산성 역류를 영구히 제거해야 한다.

이 상태로 더 이상 고통받지 마라.

대신, 여러분의 삶에서 산성 역류를 완전히 제거하고, 다시 재미를 느끼기 시작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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