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명 처리를 돕기 위한 제안사항

이명 처리를 돕기 위한 제안사항

이명 처리를 돕기 위한 제안사항

이명의 끊임없는 소음은 이 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 자극성, 좌절감, 불면증을 증가시킨다.

이명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은 귀에 쟁쟁한 소리가 난다.

만약 당신이 이 질환에 시달리는 많은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이 기사를 읽고 도움을 청하라.

다음 글의 힌트와 팁은 이명 증상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시끄러운 소리에 노출되지 않도록 해라.

이것이 불가능할 경우 귀마개를 사용하십시오.

이명의 주요 원인들 중 하나는 극도로 시끄러운 환경에 있기 때문이다.

이명 증상이 악화되는 것을 원치 않는다면 더 이상의 귀 손상이 발생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또한 당신이 이미 이명을 가지고 있다면 공격을 피하는 효과적인 방법이다.

이명으로 고통받고 있다면 휴식을 취하도록 노력하라, 요가나 명상이 재미있다.

스트레스에 압도당하는 느낌은 이명 증상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다.

요가나 명상 중에 있을 때는 온몸에 긴장이 풀리고, 그렇게 되면 이명(明明)이 터질 확률은 줄어든다.

수영하러 갈 때 이명 증상을 악화시키지 않기 위해 귀마개를 착용하라.

수영하러 가면 귀에 쉽게 물이 들어오는데, 이런 상태가 되면 이명 증상이 악화될 수 있다.

우스꽝스럽게 들릴지 모르지만 샤워할 때 귀마개를 하는 것은 귀에 있는 물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명을 피하기 위해 바쁘게 지내도록 하라.

누웠을 때 지치면 잠이 들 확률이 높다.

운동하는 것은 이명 증상을 더 좋게 만들 수 있고, 그렇게 많은 좌절 없이 하루를 보낼 수 있게 해 준다.

반사요법이 이명환자의 증상에 도움이 될 가능성은 거의 없다.

경험이 풍부하고 참조 자료가 있는 전문가를 찾으십시오.

그들이 많은 경험을 가지고 있는 사람을 알아내고 당신이 의지할 수 있는 의사를 선택하라.

이명은 압도적일 수 있고 현실과의 단절감을 조성할 수 있다.

부채와 같은 하얀 소음이나 여러분이 즐기는 편안한 곡조는 여러분이 밤에 잠들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이명과 함께 사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이해하라.

이명을 짧은 시간 동안만 경험하는 사람도 있고, 매일매일 이명을 다루는 법을 배워야 하는 사람도 있다.

기억해야 할 중요한 면은 짧은 시간 동안 고통받고 있는지 오랜 시간 동안 고통받고 있는지 여부다; 당신은 자신의 상태를 관리하고 선호하는 삶을 계속 살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

식습관의 변화로 인해 일부 이명환자들이 안도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식단을 고친 후 안도감을 찾았다.

많은 사람들은 카페인 섭취를 줄이거나 B12와 같은 보충제를 먹는 것을 제안한다.

한꺼번에 모든 식단을 바꾸려고 하지 마라.

한 번에 한 가지 치료법을 시도하면 그것이 증상에 도움이 되는지, 아니면 더 악화시키는지를 알 수 있다.

새로운 의사에게 갈 때는 항상 이전의 이명 진단을 알려야 한다.

200개가 넘는 처방전과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약들이 있는데, 이 모든 것들이 당신의 이명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명을 가지고 있다면 의사에게 당신의 이명을 악화시킬 수 있는 약 중 하나를 처방하지 말라고 말해라.

재미있고 즐거운 활동으로 당신의 나날을 채우십시오.

너는 이명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 수 있을 것이다.

몇몇 이명 환자들은 그들의 상태에 압도당하지만, 당신은 그들 중 하나가 될 필요가 없다.

당신의 주의를 분산시키기 위해 당신이 즐기는 활동에 집중하라.

이명으로 고통받는 다른 사람들도 찾아라.

일반적으로, 여러분 자신을 지지하는 그룹의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면 여러분의 불안과 상태를 다루는 데 따르는 스트레스를 덜 수 있다.

이 상태와의 투쟁에서 분명히 당신 혼자만 있는 것은 아니며, 그것을 다루고 있는 다른 사람들과 대화함으로써 당신은 자신의 경우를 시험해 볼 수 있는 많은 잠재적 치료법을 배울 수 있다.

긍정적인 생각을 하는 것은 이명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귀울림을 생각하며 누워 있어야만 기가 꺾일 것이다.

불쾌한 상황을 참고 사는 것은 당신을 비참하게 만들 뿐이다.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면 당신은 당신의 이명의 포로가 덜 된 것처럼 느낄지도 모른다.

여기서 보셨듯이 이명 치료법도 다양하다.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을 때까지 다른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이다.

각각의 상황이 다르다는 것을 명심해라, 그러니 이명을 벗으려고 노력하는 것을 포기하지 말라.

위의 몇 가지 제안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 것이라는 것을 당신은 분명히 알게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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